오늘은 양쪽 문을 닫는 접히는 상자 종이박스를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할 수 있는 작품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시간이 8분 정도 박에 안되어서 상당히 짧은 시간에 만들 수가 있어 잠깐 시간 내서 하기에는 적당할 것입니다.
상자 종이박스 접기 과정 리뷰
완성된 최종 모습
간단한 방식의 작품이지만 영상을 보진 않는 이상 만들기 힘드므로 여러분께서는 확실하게 하단에 준비되어 있는 영상을 보시고 재미있게 접어보도록 하시고 완성된 작품으로 작은 물품을 보관하시기에 좋을 것 같다은 생각이 드는군요.
-색종이를 고이 바닥에 놓고 선생님의 손동작을 자세히 보시면서 따라만 하면 별 어려움 없이 잘 해낼 수가 있습니다.
- 먼저 창문 접기로 이어가시면서 다음 단계로 천천히 진행하시고 영상 제작자분의 설명을 하는 데로 따라만 하면 되는 방식이니 참 작업하게 편하답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종이박스 상자 접는 법 설명 더보기
당연히 예비선을 선명하게 접어나가야 보다 예쁜 모양이 나오는 건 당연하겠지만 반대로 제대로 못한다면 형편없는 작품을 보시게 된답니다.
이렇게 점선을 선명하게 새겨줘서 여러분이 상당히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편의를 봐주면서 설명을 하는데 상당한 고맙기 짝이 없네요.
10분 정도의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정성이 없다면 완벽한 작품을 만들 수가 없는데 항상 작은 것을 만든다고 해서 소홀히 하여서는 안됩니다.
재미있는 방식의 종이 상자로써 닫았다 열다 할 수 있으므로 작은 물품을 넣어둘 수도 있고 재미로 만들어 보기에 정말 안성맞춤의 종이 접기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바로 한번 직접 이번 작품을 만들어 보도록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