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개비 무늬를 하고 있는 바람개비 무늬 상자 접기를 모두 함께 만들어보실 차례랍니다.
이제 천천히 종이 상자를 만들어 볼 건데 어렸을 때 많이 여러 번 만들어서 동내 아이들과 뛰어놀면서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신나게 달려가면 풍력을 이용하여 너무나도 잘 돌아가는 바람개비를 보면 머가 그리 좋았는지....
지금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그만큼 그때는 아이들이 순수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네모난 상자 접는 법 접기 과정 리뷰
요즘 어린이들은 툭하면 집에서 게임이나 하던지 아니면 친구들이랑 PC 방에 가서 팀플로 슈팅 게임이나 RPG 게임을 한답니다.
비로 작은 색종이로 만든 것이지만 응용하여 커다란 상자로 이와 똑같이 접어낸다면 보다 멋있어 보일 것이고 무엇보다 공간 활용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귀여운 모양 바람개비 무늬 상자 접기 설명
뒤집어 놓은 상태에서 예비선이 나타나게 선명할 정도로 접어주셔야 나중에 진행하기 수월하니 여러분께서는 귀찮더라도 한번 에 정확하게 해 주세요.
십 분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작품을 이어갈 강사님은 상당한 종이접기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른 동영상을 보아도 언제나 저렇게 열정적으로 설명을 하니까요
상자가 상당한 예쁜 모양을 하는데 오늘 작품 잘만 완성시켜 놓으면 나중에 상당히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종이 한 장으로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장을 이용하여 똑같은 방식으로 접어놓은 다음 완료돼 것을 서로 합치면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 연결해가고 있는 선생님을 볼 수 있는데 정말 너무 완벽하게 접어 나가니 대단한 것 같아 보이는데 누구든지 마음만 먹으면 못할 게 없죠.
어떻게 보면 상당히 단순한 것 가티만 실제 본인이 집접 하다 보면 크게 쉬운 난이도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그레도 한 번쯤은 꼭 해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