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은 이쁜 모양을 하고 있고 입체적인 모양의 이쁜 장미 종이접기를 배워볼게요. 장미는 향과 보기에는 상당히 아름다워서 매력적이지만 장미 가지에는 아주 뾰족한 가시가 있어서 함부로 만졌다가는 손에서 피가 날 수가 있죠, 옛날부터 이 꽃의 상징은 사랑이라는 뜻으로 여겨져서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는 에로스에게 바쳤다고 하는군요. 

 향긋한 느낌의 장미 종이접기 리뷰

장미 접는 과정 사진

아마 장미의 아름다움 때문에 이 장미 색종이 접기를 많이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작품은 아까 얘기드렸듯이 이쁜 입체모양을 띄고 있어서 전부 만들고 나서 집안 인테리어나 장식품으로 걸어놔도 분위기가 확 살릴 수가 있는 좋은 작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어떤가요? 제가 아까 설명드린데인 그대로인 정말 생화 느낌이 나는 입체모양의 장미가 맞죠?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 해보세요.

색종이로 장미 접기 도움말 설명 더보기

장미 접는 과정 사진

가장 처음에는 꽃봉오리를 만들 건데요. 꽃봉오리 색상은 노란색과 흰색 적색, 분홍색이 있는데 마음에 드는 꽃색을 선택해서 알맞은 색의 색종이로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봉오리만 만드는 부분이고 줄기 부분과 잎사귀 부분은 하단에 따라 만드는 방법의 사진에 표시되어 있어요.

장미 접는 과정 사진

이렇게 꽃 위에 부분이 만들어졌네요.

장미 접는 과정 사진

이제는 녹색을 이용하여 꽃줄기와 이파리를 만드시면 됩니다.

장미 접는 과정 사진

모든 완성된 꽃봉오리와 줄기를 서로 이어 붙이면 이렇듯 이쁜 장미가 완성이 됩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이제 만든 작품을 이쁘게 장식만 하시면 되겠네요 ^^

그리고 이 장미 접기를 소개한 제레미 쉐이퍼의 경우에는 접는 법을 아주 쉽게 설명하기로 유명한데요. 다들 순조롭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럼 이쁜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