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비 접기를 다 함께 만들어 볼 시간인데 아름다운 나비 하면 어떤 색이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전 하얀 나비가 떠오른 답니다. 접

우선 나비는 날개가 생명이므로 날개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하고 몸 또한 작지만 세밀하기 때문에 접는 방법에 있어 차근차근 순서에 맞추어 접어봐요. 그러면 아주 예쁜 나비 모양이 만들어질 거예요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하네요. 날개 또한 살아있어 보여요. 애벌레에서 갓 허물 벗기를 한 것 같네요. 금방이라도 꽃으로 날아갈 것 같은데 아래 영상에서 접는 과정을 잘 확인하시고 완성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종이나비 만들기 접는과정 정리

큰 나비를 접기 때문에 보통 크기보다 큰 종이를 준비해 우선 삼각형 모양으로 반 접습니다. 끝에 남은 여분은 가위를 이용해 잘라냅니다.

반 접은 삼각형모양을 또다시 반대쪽도 역시 반 접습니다. 우선 나비는 날개 부분이 중요하므로 반듯하게 접도록 합니다.

세모난 삼각형 모양이 만들어졌다면 다시 펼칩니다. 그럼 그걸 다시 네모난 모양으로 반 접습니다. 그리고 그다음 양옆을 안으로 집어넣으면 다시 삼각형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앞 똑같은 삼각형 모양이 만들어졌다면 이제 한쪽만 다시 작은 삼각형 모양을 만들어요. 그런 다음 큰 삼각형을 접습니다.

 

 

조금씩 몸이 형체가 드러나네요 몸 접기가 다소 날개 부분보다 어려울 수 있었는데 그래도 완성되어 가는 걸 보니 너무 신기하네요.

자 모든 나비의 이쁜 모습을 완성된 모습입니다. 참 아름다운 거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