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 중에서 가장 비대하고 거대한 돼지 종이접기를 이용해서 귀여운 동물을 지금부터 만들 거예요. 이런 말 하면 그렇지만 정말 우리에게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랑 갈비를 주는 우리에게 참 유익한 동물이기도 하지요. 개인적으로 저는 삼겹살 너무 좋아하는데 저처럼 좋아하는 분들 많을 거라 생각을 하네요.

 돼지 접는 법 제작 과정 리뷰

입체모양이에요. 완전한 돼지 모습은 아니지만 동그랗고 귀여운 녀석입니다. 그리고 이 동물은 옛날부터 부의 상징이라고 해서 잠잘 때 꿈에서 이 동물을 보면 아 주 돈을 많이 번다는 말도 있죠.   

양 옆쪽 부분들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정말 뚱뚱한 돼지의 모습 그대로죠!! 그리고 우리들 책상에 하나씩 전부 있는 돼지저금통들도 아마 그 이유 때문에 이 동물의 저금통을 만드는 거 같아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뚱뚱하고 리얼한 돼지 종이접기 설명 더보기

돼지 과정 설명 사진

일반적인 정사각형 모양으로 준비를 해서 뚱뚱한 녀석을 만들 준비를 해 주세요!!

돼지 과정 설명 사진

접는 순서대로 간략 요약한 사진들을 만들어봤어요. 이 단계들을 지켜봐 주시면 아마 간략하게 이해하실 수가 있을 거 같네요.

돼지 과정 설명 사진돼지 과정 설명 사진

위에 처럼 접기 힘든 부분 같은 부분은 연필 등이나 볼펜 등으로 표기를 해서 만들면 그래도 더 순조롭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네요.

돼지 과정 설명 사진돼지 과정 설명 사진
돼지 과정 설명 사진돼지 과정 설명 사진

코와 그리고 귀 모양들을 잘 만들어주세요. 코가 정말 웃기게 생겼네요. 이거 보고 한참 웃었어요. 그리고 꼬리 부분도 잘 담에 접어 주면 되고요.

돼지 과정 설명 사진돼지 과정 설명 사진돼지 과정 설명 사진

요렇게 뒤집어서 모든 부분들 만들어주면 귀요미 정말 뚱뚱한 진짜 돼지 접기가 완성이 되네요. ㅋ

해당 동물 접기의 경우에는 입체모양이라 조금은 시간이 걸린답니다. 영상을 통해 제작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