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게 제작이 가능한 귀여운 병아리 접기를 만들 거예요. 방금 전에는 일반적인 닭의 모습을 만들었었는데 병아리는 닭의 새끼를 말할 때 병아리라고 말을 하시죠.

어렸을 적에 저도 초등학교 정문에서 어떤 아저씨들이 사과상자에 넣어서 한 마리에 백 원씩 주고 다섯에서 여섯 마리를 구매해서 집에서 애완동물로 키웠던 기억이 나네요.

 병아리 접는 법 및 만들기 과정 리뷰

2마리만 크게 키울 수 있었지요. 대부분 병아리들은 항생제를 주지 않으면 몸이 허약해서 금방 숨을 거 둔다고 하네요.

아무튼 병아리는 사람들에게 외모 때문에 상당히 귀여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노란색의 털과 삐약삐약 지저귀는 소리 때문에 더 그런 거라고 하고요. 이번에는 삐약거리는 모양의 부리까지 접을 수 있는데 쉬운 난이도라서 어린이분들도 따라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이 동물의 색깔에 맞는 노란색을 이용해서 만들어 보시기 바라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색종이로 병아리 접기 설명 더보기

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

삼각형 형태를 만들고요. 아랫부분을 다시 한번 이런 모양으로 반절씩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총 걸리는 시간은 11분 정도 돼서 너무 쉽게 만들 수가 있을 거예요. 아까 노란색 종이로 해라고 했는데 병아리색이 노란색이기 때문이에요.

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
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

부리 부분을 만들고 있는 부분이에요. 그리고 등 부분을 다시 겹쳐주면 등부분 까지 이어지고요.

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

위와 같이 꼬리 부분을 다듬어주시면 모든 과정이 완성되는 거예요.

병아리 과정 설명 사진

정말 있을 건 전부 갖춘 작품이죠? 지금 올렸던 두 편의 만들기 방법에 이어서 다음에는 조금 약간은 어려운 단계를 준비해볼게요 접는다고 고생 많으셨네요.

그럼 사진을 보도록 하고 가장 위에 올려드린 병아리 접기 동영상을 보고 따라서 접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