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영상을 플레이해서 접기 과정을 배워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이번에는 무시무시한 쥐라기에서 생존을 했었던 육식공룡인 알로사우루스 종기접기를 할꺼에요. 이 녀석은 바로 파충류의 먼 조상이라고 할 수가 있으며 주라기 시대에서 가장 컸으며 상당히 강력한 녀석이였다고 하네요.

자세한 해당 공룡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나무위키들을 통해서 배우면 되고 우리는 위에 영상을 잘 보시고 만들기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간단한 알로사우루스 종이접기접는 과정 리뷰

몸길이는 십미에서 십이미터 사이가 됬고, 주로 아프리카와 오세아니아 그리고 북아메리카에서 생존을 했었다고 하네요. (지금에 미국,탄자니아지방이에요.)주로 무리를 지어서 살았다고 하고요, 사냥을 할때는 혼자서 사냥을 했고 자로 초식공룡을 잡아먹었고 그렇고 덩치가 아주큰 초식동물을 먹었다고 하네요.

공룡종이접기 옆앞뒷위모습을 전부 나눠서 스샷을 해봤어요. 그래도 입체적인 모습이에요. 일반적인 색종이를 이용해서 알로사우루스 육식공룡을 만들수가 있어요.

총 15분내외로 짧은 시간내에 완성을 할수있는 비교적 쉬운 종이접기에 속한답니다. 가장중요한것중에 하나는 예비선들 부분부분들을 전부 잘따라서 접어야만 끝에서 잘못접어서 포기하는 사태를 미연에 방지를 할 수가 있는데 이점 참고를 하면서 위에 영상을 잘 보시고 접기에 성공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