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 개가 나란히 연결되는데 하나일 때 보다 강에서 더욱 중심을 잡기가 수월해 보이는 것 같아요. 강가의 이동 수단으로 이러한 배들을 많이 사용하였다는데 지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관경이지만 예전에는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번 만드실 작품의 예상시간은 약 10분이면 모두 완료하실 수가 있는데 차분히 시간을 갖고 열심히 한번 접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무튼 아래 영상을 참고하셔서 멋지게 완성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여러분께서는 상배를 열심히 접어나가기 위해서는 등록되어 있는 작업 영상을 통해서만 이 이번 작업 내용을 감상하면서 강사님과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내면서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시어 완벽한 모습으로 한번 접어 주세요.

 

쌍배 접기 과정 간단한 리뷰

종이를 알맞은 규격과 색상을 임의 대로 선택해 주시고 화면에 나와 있는 것처럼 종이를 절반을 접어나가면서 점선이 그어지도록 하시는 강사님을 보면서 열심히 따라 하면 됩니다.

만들기를 하실 때에는 항상 단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서 접는 예비 선들 은 상당히 선명하게 나타나게 해야 만 쉽게 이어 나갈 수가 있는데 확실하게 많은 신경을 써 주셔야 할 거예요.

견고한 바닥에 올려놓고 천천히 작업을 진행하시는 우리 선생님 언제 보아도 무엇을 접어나가든 간에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최선을 다해 작업을 완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빈다.

종이를 다양한 것들을 만들어 낼 때면 언제나 신기하면서 몰라 운 일이 아니랍니다. 여러분들도 열심히 공부하고 동영상을 보시면서 이해하면 복습을 많이 한다면 잘 해낼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어젠 가는 현재 작업을 열심히 진행 중이 이분처럼 직접 무언가를 개발하여 유튜브에 다양한 영상을 꼭 한번 올리고 싶은 마음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번 종이 접기에서는 2개의 배가 한 번에 나타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마지막 순간 엔딩을 볼 때까지는 다양한 방법으로 접어내야 하므로 신중을 기해야 종을 거예요.

점점 완성을 하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 지금부터는 작업의 작품성을 돈독하게 하기 위해선 잘못된 것이 없는지는 한 번 더 확인한 다음 마무리를 하실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완성된 사진의 모습은 바로 위에서 참고해 주시고 직접 접으면 알겠지만 보기보다 어렵지 않으므로 초보자라 하여도 자신 있게 해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