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 영상을 플레이해서 접기 과정을 배워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정말 간단하고 쉬운 난이도의 티렉스 접기를 배워 볼 시간이랍니다. 현실에서 이런 녀석들이 살고 있다면 정말 끔찍한데 만약 현실에서 있었는데 갑자기 우리가 살고 있는 마을에 출몰하게 된다면 어마어마한 난리가 날거라 생각을 하네요.

아마도 방송을 하면서 주민 여러분은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 주세요.라고 방송도 하고 신속하게 구급대와 비행기를 출동시켜 평화로운 마을을 지켜 주세요.라고요. ㅎㅎ  영화의 한 장면 같지요? 종이로 미니어처 작은 세트장을 만들어 영화를 만들어 보세요.

간단한 티라노사우루스 종이접기 접는 과정 리뷰

다양한 공룡들을 많이 만들고 세트장을 제작해서 내가 최고가 되는 영화감독이 되어 이야기도 만들어 보세요. 상상력을 발휘해 보세요. 공룡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지요. 공룡을 종이로 접어 미니어처를 만들어 보세요.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놓고 그 위에 살짝 놓아 보세요.

종이로 쉽게 만들 수 있는 공룡을 만들어 재미있는 미니어처 놀이를 해 보세요. 내가 감독이 되어 공룡들의 출현으로 마을을 만들어 꾸며보세요.

종이의 질감도 살아있는 모습처럼 하기 위해 특수 제작된 종이를 사용한답니다. 그러나 위에 크레파스나 색연필로 칠해 연출해도 된답니다.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마을을 만들고, 여러 가지 모형을 사진처럼 꾸며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카메라나 휴대폰의 사진 기능을 이용해도 좋을 거 같네요. 더욱 멋지고 화려한 공룡을 만들려면 색칠도 해서 내가 상상하는 표현을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해 모양을 만들어 보세요.

공룡의 모양이 쭈굴쭈굴 이상해도 좋아요. 이 공룡으로 표현만 되어 보인다면 좋겠지요. 상상력을 총동원해 영화를 만들어요. 종이로 작은 세트 미니어처를 만들어 공룡들이 다니는 거리를 만들고, 사진으로 이쁘게 찰칵! 나도 이제 공룡이 나오는 영화감독이 된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