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시간에는 앵무새 접기로 귀엽게 생긴 새를 만들어 볼 겁니다.  이 새의 경우에는 새장 안에 있는 앵무새 한 대 말을 전달하면 곧바로 똑같은 발음으로 따라 하는데 얼마나 신기한지 뚫어 저다 쳐다만 본 기억이 나는군요. 일명 구관조라고 하는데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고 하는데 직접 텔레비전에서 본 구관조 수십 종류가 있더군요.

 조류 앵무새 접는 법 과정 리뷰

그중에서 실제 저녁 뉴스에 나오는 여성 아나운서와 완전히 똑같은 음성으로 인사를 하는데 그렇게 목소리가 똑같을 수가 있는데 사람이 성대모사를 하는 것보다 훨씬 비슷하다 못해 똑같았답니다. 

약 15분 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될 예정이오니 준비물을 철저히 준비해주신 다음 하당에 있는 작업 영상을 통해 열심히 강사님과 함께 만들어 주시면서 완성된 물건은 책상 위에 진열해 놓으시면 장식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을 거예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귀여운 앵무새 접기 설명 더보기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정확하게 절반 정도를 접어나가면서 강사님께서 설명하시는 대로만 열심히 진행하시고 한눈을 팔지 않도록 해야만 빠르게 진행을 하실 수가 있는데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손짓으로 이처럼 강사님께서는 학생들을 위하여 온갖 정성을 다하여 설명을 이야기해주고 계시니 천천히 영상을 플레이하면서 이해가 안 가는 지점에서는 다시 반복해 주세요.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삼각형이 이루어지게 만들어 가시면서 예비선이 잘 나타나게만 해주신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 보다 쉽고 편안하게 해결을 할 수 있는데 열심히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제아무리 쉬운 난이도를 보인다 하여도 사용자의 지극 정성이 없다면 좋지 못한 물건을 완성할 수 있는데 꼭 신경을 써가면서 정성을 불어넣어 주셔야 합니다.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살짝 튀어나온 부분을 손으로 왼쪽으로 밀어 넣어주시고 접혀 있는 선들이 다소곳이 잘 만들어져 있는지 확인을 하여 잘못된 지점을 찾아낸 다음 수정을 할 수 있도록 해야 됩니다.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거진 다 완성이 다 되어 가고 있는데 이제 조금만 더 신경을 써가면서 이번 작품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정확히 성심성의껏 종이접기를 해야만 합니다.

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앵무새 과정 설명 사진

우리가 만든 새 한 마리가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듯한 모습으로 보이는데 이처럼 한번 만들어 놓으면 상당히 작품성이 뛰어나므로 꼭 열심히 색종이 색상을 좋은 것으로 사용하길 바라요.

영상을 보게 되면 사람들과 똑같은 목소리를 내는 앵무새가 두 마리 놓여 잇네요.  오늘은 이렇게 사람들을 놀래지는 동물인 구관조를 한번 만들어 보시면서 다양한 재미를 누리도록 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