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전까지 봤던 작품과는 완전히 차별되게 비교되는 아주 멋진 색종이로 상자 접기를 시작해보려는데 사랑의 인연을 매 저주는 커플 박스인데 두 마리의 학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더욱 사랑의 결실을 맺는 듯한 느낌을 상징합니다.

오늘 여러분께서는 사랑을 전해주는 학 박스를 만들어 보실 건데 제작 시간이 30분이나 되고 난이도가 어려우면서 진행하시기가 다소 복잡하고 힘들 수 있을 거예요.

사랑의 학 박스 상자 접기 과정 리뷰

상자를 제작을 위해서 해설해주시는 분이 참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쳐주므로 여러분께서는 큰 무리 없이 접어 가면서 정해진 시간 안에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힘들 거라는 생각은 잠시 버리시고 도전을 해보시고 사랑의 결실을 맺어주는 새하얀 두 마리의 학이 참다운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네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학 모양 박스 상자 접는 방법 설명 더보기 

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

색종이를 고이 접어가면서 상단 화면처럼 예비선을 미리 만들어 놓으셔야지 좀 더 편하게 작품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방향을 눌러가면서 접어주세요.

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

아무리 어렵다 할지라도 완성된 상자를 선물해야겠다는 마음만 먹는다면 여러분 게서는 확실하게 작품을 정성스럽게 만들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르면서 완성이 되어 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부터가 상당히 중요하니 정신 바짝 차리면서 색종이를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접어 주세요.

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

30분 가까이 가면서부터 지치면서 팔도 아프고 머리도 어지러울 수도 있지만 조금만 더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면서 마무리까지 흐트러지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색종이로 상자 접는과정

이 같은 마음이 담긴 상자 안에 자그마한 선물 넣어 줄지라도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감격할 수밖에 없을 거라 생각하므로 열심히 접어가면서 이성친구 각종 기념일 날 이벤트용으로 사용해보세요.

여러분께서는 작업을 하면서 완료된 상자로 마음에 담긴 선물을 넣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만드시면 더욱 멋지고 작품성이 뛰어나게 만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