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이 시간부터는 색종이를 사용해서 아름다운 백합 접기를 해볼게요.

아마도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께서 사랑하시는 꽃이고 특히 여성분들께 더더욱 이쁘 해주는 향기로운 이 꽃을 만들기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단순하지 않고 입체적인 모양을 띄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욱 아름답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백합꽃 종이접기 과정 리뷰

지금 접을 작품은 바로 위에 사진 모양처럼 이쁜 모양이에요. 안쪽 부분까지도 상세히 만들 수 있는 몇 안 되는 이쁜 꽃 접기 과정이랍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백합 종이 접는 법 설명 더보기

백합꽃 접는 과정 사진

일단 아무 색상을 사용해도 되지만 꽃이니까 분홍색이나 적색이나 흰색 등이 잘 어울릴 거 같네요. 마음에 드는 아무 색을 이용해서 최초에 가운데 부분부터 접기를 천천히 시작해보도록 하세요.

백합꽃 접는 과정 사진

영상에서는 벌써 4분 정도가 흘렀습니다. 하지만 먼저 영상 제작자분의 설명이 길어서 그렇지 여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아니지요. 개구리를 접었던 분들은 여기까지는 정말 순조롭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개구리랑 접기 과정이 똑같네요.

백합꽃 접는 과정 사진백합꽃 접는 과정 사진

뾰족한 모양으로 다 같이 만들고 총 4개의 면들이 있는데 가면들을 다듬기를 시작해주시고  각 부분들을 상세히 영상대로 접어주세요.

백합꽃 접는 과정 사진

안쪽과 바깥쪽 부분들을 만들었다면 이렇듯 이쁜 백합꽃이 화면에서 처럼 완성이 되세요. 영상만 보시면 너무 순조롭게 제작 가능합니다.

입체적인 모양이지만 시간 소요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양쪽 양 십자가 모양만 잘 다듬어 주신다면 상당히 이쁜 모양의 꽃이 될꺼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