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까지 참 많은 드래건들을 접어왔는데 하나같이 생김새가 비슷한 데다가 무시 못할 괴력들을 하나같이 지니고 있는 거 같습니다.

색종이로 드래곤접기를 이용해서 영상을 보면서 만들어 볼 텐데 오늘 소개할 용은 모양새가 다른 것들과는 좀 더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번 것이 지금까지 접어온 것보다는 작품성이 우수하고 만들기 또한 너무 복잡하지가 않으므로 여러분께서는 보다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색종이로 드래곤접기 접는 과정 리뷰

색종이를 하면과 같은 보라색 계통에다가 무늬를 띄운 색종이를 사용하면 역시 더욱 멋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너무나도 화려한 드래건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저 역시 용이라면 사죽을 못쓰는 성격인지라 언제 어디서 보더라도 너무 멋있는 것 같고 정말 드래건이 실제 일반 공룡처럼 지구상에 살아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허황된 상상을 하곤 한답니다.

 

드래곤 접는 과정 사진 더보기

우선 완성된 모습의 작품인데 역시 색종이를 잘 선정해야 이미지가 살아나는데 색깔도 없을뿐더러 아무런 무늬가 없으므로 만들고 나서도 금방 싫증 나는 스타일입니다.

가장 처음에는 화면에서처럼 아이스크림의 형태로 접어주시다가 동영상을 참고하면서 하나씩 따라 하는 방법 받게는 도저히 없는데 영상을 꼭 보면서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제아무리 종이접기 고수라 한들 똑같은 방식으로 접어나가기에는 힘들 거라 생각하므로 여러분께서는 귀찮더라도 강사님 이하는 대로만 만드세요.

앞머리 부분을 학 접는 방식으로 조금씩 잡아서 접어주시고 가게 있게 만들어 주셔야 조금 더 상단의 완성되어있는 모습과 일치하게 만들어 주도록 하세요.

완성된 드래곤 정말 아무리 생각을 해보아도 좀 더 화려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지만 다른 색종이를 사용하였으면 이보다 더욱 좋은 작품이 나왔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상상 속에서는 볼 수 있는 용을 지금 바로 드래곤 접기 방법의 영상을 잘 관찰을 하면서 지금 바로 만들어 보시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