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간단하고 만들기 쉬운 꽃 접기를 만들어볼 거예요. 위에 제목 그대로 정말 쉽습니다.

그리고 입체모양이라서 소장가치 또한 좋고요. 일단 꽃송이 부분만 만들 건데요. 하단에 붙여질 줄기 부분이나 입부분은 간단하게 제작해서 붙이면 정말 완벽한 모양의 꽃이 될 수가 있는 거 같네요.

 색종이를 활용해서 꽃 종이접기 과정 리뷰

이렇게 꽃잎이 활짝 만개한 모양의 꽃이랍니다. 상당히 이쁘지 않나요? 전부 제작을 완료한 후에 자신의 책상이나 아니면 좋아하는 분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거 같네요.

일반 규격의 15센티 곱하기 15센티의 색종이를 이용하여 만들 수가 있으시며 색종이의 색상은 바로 꽃의 색상이니까 신중하게 색상을 골라서 만들시면 될꺼같네요. 총 걸리는 시간 소요는 10분에서 15분 내외로 제작이 가능할 거 같네요.

 

추천 작품 링크

 

색종이로 익룡접기

"위 영상을 플레이해서 접기 과정을 배워보도록 하세요." 현재부터 만들 작품은 푸른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육지에 있는 작은 동물들을 잡아 먹으면서 서식한 익룡드래곤접기를 한번 만들어 보

papernara.tistory.com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초보자용 쉬운 꽃 접기 설명 더보기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다른 각도의 모습이에요. 입체적인 모양이라서 어느 각도로 보더라도 전부 꽃 모양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는군요.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위에서 제가 말한대로 준비물은 색종이를 이용하시면 되세요. 여기서는 파란색의 종이를 사용했는데 꽃이니까 분홍색상이나 보라색 그리고 빨간색으로 만들어도 상당히 다른 느낌의 작품이 될꺼같은 생각되네요. 그럼 천천히 접기 영상을 보시고 따라서 만들기를 시작해보시도록 하시죠.!!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첫 시작 화면 스크린샷인데요. 전부 이렇게 네모 모양으로 전부 합쳐 주셔야 합니다. 합쳐주신 후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이런 형태로 다시 세모 약간 비슷하게 네모에서 펼쳐서 세모 모양으로 다시 만들어줘야 해요. 그리고 하단 부분을 들쳐 올려서 윗부분으로 포개 주시고요.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그리고는 상단에 있는 접는 부분들을 다시 아래쪽으로 포개 주셔서 꽃망울이 될 부분들의 예비선들을 전부 만들어주십니다.

예비선들을 전부 만들었다면 이렇게 전부 활짝 펴주셔서 꽃망울의 각들을 잡아주셔야 하세요. 하나하나 잘 만들어줘야 이쁜 꽃 모양이 완성되니 천천히 만들기를 해 주세요.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안쪽 내부 쪽으로 양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서 바깥쪽 부분들의 종이들을 잘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과정을 하신다면 대부분의 과정을 전부 하신 거예요.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완성된 꽃의 모양이네요. 어떻게 보면 단순한 모양이지만 그래도 초등학교분들이나 어린 유아 유치원분들께서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난이도라서 더 좋은 거 같네요.

색종이로 꽃 접는 과정 사진

이쁘고 귀여운 모양을 꽃을 색종이 한 장으로 꽃 접기를 완성해보세요!! ^^

위에는 소개하는 동영상 제작자 분도 쉽게 자세하게 설명이 되니 한 번에 제작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