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토끼란 독일에서 전해진 것으로 부활절 날 토끼가 부활달걀을 가지고 온다 해서 만들어졌다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이날 토끼가 무슨 상관이 있나 생각했는데 인터넷 검색하니 이렇게 해답을 찾을 수가 있었고 지금은 조금만 모르면 포털사이트 통해서 무엇이든 찾을 수가 있어 너무 편하면서 알맞은 답변을 찾을 수 있는데 너무 좋은 것 같네요. 그럼 두 개의 길쭉한 귀를 앞세운 귀여운 토끼를 만들어 보도록 하시죠.
토끼 바스켓 부활절 종이접기 과정 리뷰
완성된 모습
완성된 작품 안에 부활절 달걀을 넣어 선물하면 상당히 좋을 것 같고 계란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물품을 넣어 두면 보기 좋고 분위기도 달라질 거라 생각합니다.
-접기 요약-
작품을 만드시기 전에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색상의 종이를 선택하시고 작품 분위기에 알맞은 색지를 준 빈 해야 보다 멋지게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색종이를 다시 펼쳐낸 모양인데 예비선이 상당히 선명하게 보이는데 항상 이런 식으로 잘 보이게 해야 접어가기 수월하니 여러분께서는 참고해 주세요.
추천 작품 링크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토끼 바스켓 만들기 설명 더보기
우선 예비선을 만들어 가는 강사님이 보이는데 이런 식으로 계속 접어가는데 총 8번을 접어가면서 밑선들을 만들어 가는 게 보이네요.
십여 분 동안 진행하면서 이제 슬슬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는데 강사님이 마지막 단계에서 잘 다듬는 모습이 보이는데 여기서 가 중요하니 영상 잘 보세요.
상당히 귀엽게 느껴지는 완성된 작품인데 이번 부활절에는 예쁘게 만들어서 달걀을 닿아 교회 다니는 지인들에게 선물해줄 생각을 한답니다.
이번 작품은 상당히 간단하게 만들어 가실 수가 있는데 영상을 참고하면서 멋지게 만들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