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름다운 새로 잘 알려진 백조 접기(백조 접는 방법)를 배워볼 건데요. 이번 작품에는 날개 쪽에 글이 써져 있는 아름다운 백조네요. 글이 써져 있어서 더 아름다워 보이고 색달라 보이네요. 글을 쓰는 건 써도 되고 안 써도 되겠지만 쓰면 더 새로워 보여서 특별한 백조가 될 것 같네요 우리 다 함께 백조를 접어 봅시다. 완성된 작품을 보도록 하시죠.

완성된 사진은 위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다른 작품보다는 난이도가 여렵지가 않습니다. 학보다도 쉬우니 다 같이 함께 해보세요. 접는 법도 손모양이 없는 한컷 씩 찍 혀 있어서 더 만들기 쉬울 거 같네요. 아무튼 아래 영상을 통해서 접는 방법을 배우시고 멋지게 완성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백조접는방법 과정 간단한 리뷰

우선 종이를 준비하여서 비행기 모양으로 접으면 됩니다. 처음이 중요합니다. 그니까 잘 맞혀서 접어야 하겠죠?

아까 접은 종이를 이런 식으로 접어줍니다. 아랫부분 쪽으로 가도록 하면 되세요. 약간 부리모양이 아래로 쳐져 있는 모습인 거 같아요.

아까접은 종이에 뾰족하지 않은 쪽을 핍니다.

피고서 끝쪽을 매끈하게 만듭니다. 아주 쉬운 거 같지요.

이제 거의 모습이 나옵니다. 약간 학의 모습을 닮았죠?

학의 모습을 닮은 백조입니다. 날개를 핀 모습이네요. 한쪽에는 글이 써져 있네요. 자신의 취양대로 글을 써보면 자신만의 특별한 백조가 되겠죠?

 

색상은 빨간색상보다는 제가 보기에는 하얀색상의 색종이를 이용하시는 게 더 백조다울꺼같은 느낌이드는데 영사을 통해서 완성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