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금은 다른 화려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색종이를 사용한 백조 접기를 하려 합니다.

모양이 조금 특이한데, 정성을 들여서 완성된 작품은 날개가 너무도 아름답고 금방이라도 하늘을 날 것 같아요.

앞쪽 새 부리 부분과 날개를 잘 접기만 하면 상당히 멋진 모양에 이 동물이 완성될 것입니다.

 백조 만들기 및 접는 법 리뷰

물 위에 둥둥 떠있는 듯이 보이네요. 날개와 부리 부분이 더욱더 돋보여요. 하나만 접으시지 마시고 위에처럼 커플로 접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물속에 우아하게 떠있는 듯한 자태가 상당히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날개 부분을 얇게 접어 보다 더 우아하고 얄팍하게 표현할 수 있어 상당히 멋스럽네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화려한 자태의 백조 접기 설명 더보기

백조 과정 설명 사진

캡처한 사진이 조금 안 좋네요. 직접 만들어보면 만족할 만큼 이쁜 작품이 나오시니 걱정은 안 하셔도 괞찮습니다.^^준비해야 할 종이 사이즈는 일반 색종이를 이용하셔도 되시지만 위에 처럼 조금 큰 종이접기를 하시려면 더 큰 사이즈의 종이를 이용해야 하세요. 

백조 과정 설명 사진

만들기 과정을 설명드리는데 정확한 부분은 영상으로 봐주시고 여기서 알려드리는 부분들은 참고용으로 생각해 주세요. 그럼 백조 날개 부분에 있어 표현을 하기 위한 단계로 이므로 여러 번 접어 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날개는 중요하게 표현되므로 세심한 작업입니다. 몸통도 중요 하지만 부리 부분도 세심하게 만들기를 시작해야 합니다.

백조 과정 설명 사진

작은 세모 모양으로 여러 무늬로 접었다면 그걸 다시 펼쳐 다시 날 개 부분을 접습니다. 부리 부분을 잘 표현 하기 위해서는 반듯하게 접어 끝부분을 날카롭게 하면 더욱 생동감이 느껴지네요. 날개 부분을 부드럽게도 표현하는 거 잊지 마세요

백조 과정 설명 사진

이젠 날개를 접어 보아요. 몸과 부리보단 조금은 쉬울 것입니다.

백조 과정 설명 사진

마무리 단계의 날개 부분입니다. 안으로 집어넣어 둥근 모양이 만들어지게 만듭니다.

백조 과정 설명 사진백조 과정 설명 사진

어 때요 아름다운 백조가 완성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자태가 완성됐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아름다운 백조를 한번 접어 보아요. 길게 쭉 뻗은 목이 아름답습니다. 완성된 작품을 보니 한번 아름다운 백조를 접어 보고 싶죠.

백조접기를 하면서 키포인트는 앞에 부리와 기르고 날개 부분인 거 같아요. 어떤 모양인지 밑에 이쁘게 캡처한 사진을 참고를 해면서 지금 만들기를 시작을 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