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밸런타인데이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해주는 상당히 예쁜 장미꽃 장식 박스인데 이번 작품을 통해 정말 본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신저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달콤한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달하는 것도 보기 좋지만 이번 작품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박스 안에 작은 선물을 넣어 함께 선물하면 더욱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꽃박스 상자 접는 법 및 과정 리뷰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정성이 깃들어야만 움직일 수 있다 생각되네요.
아무튼 오늘 꽃 상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20분가량 작업을 담은 동영상이 준비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영상을 참고하시고 예쁘고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세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잎 장식 하트 상자 접기 설명 더보기
우선 장미꽃 이파리 먼저 작업을 실시하는데 사각형으로 넓죽하게 펼친 다음 조금씩 계속 끝까지 접어 가주신다면 예비선만 만들고 다시 활짝 펴주세요. 이제는 살짝 윗 단계부터 접기를 해 주세요.
다음 절반으로 접은 다음 앞에는 삼각형 형태가 되도록 만들어 주시면서 다시 같은 방식으로 반복 진행하면서 나아가 주시면 된답니다.
하나의 나뭇잎만 잘 만들면 다음 것은 상당히 빠르게 할 수 있는데 한번 만드실 때 집중하면서 해야지만 이해하기 쉬워진답니다. 상자 접기가 거의 완성단계가 되고 있네요.
해설자가 꽃잎과 상자를 검정으로 설정하였는데 여러분께서는 가급적 어두운 색은 피하시고 이파리는 가급적 푸른색 상자는 밝은 색 계통으로 하는 게 더욱 좋아요.
총 4개의 장미 이파리가 모여서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드는데 상단의 빨간 장미꽃은 따로 만들어야 하네요. 이것도 함께 작업하는 중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장미꽃은 사이트 찾으면 니 참고하세요. 저도 이런 상자 한번 누군가에게 받아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 하는데 아마도 죽을 때까지 이런 선물을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