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입체적인 모양과 다 접어서 양 날개를  움직이면 정말 신기하게 살아있는 나비가 펄럭펄럭 거리는 느낌을 주는듯한 참 멋있게 만들수있는 입체 나비접기입니다. 

이게 진짜 종이로 만든거 맞아요! 이쁘네요,정말 !

 원래가 입체라는 단어가 포함되면 처음부터 지레 겁부터 드시고 통화하시는데 난이도도 지레겁드실만틈 높지않고 15분에서 20분정도의 시간만 투자한다면 여러분들이 가지고있는 색종이들이 변신을 해서 한마리의 나비가 될수있습니다. 



아까 이야기드렸듯 가장 밑 날개부분을 잡으면 이렇게 펄렁거리며 나비가 나는 모습처럼보이네요.

 

더보기

 

gif형태로 만들어봤어요.

여러겹을 걸쳐서 접어주셔야합니다.

 

 

 

 

 

 

 

 

 

 

나비모양이 되는부분이 여기서 나비날개가 될부분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밑에 저 하얀색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손가락을 잘 만져주시면되세요.

 

요렇게 펄렁펄렁 거리는 나비의모습이되네요. 정말 디테일하지만 짧은시간에 만드는

나비 정말 좋네요

 

준비물이라고는 일반 색종이만있으면 되세요. 그러면 이쁜나비의 완성된 모습사진을볼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