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색종이로 무엇을 만들까 고민하고 있는 분들 부활절 토끼 접기를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번 작품은 다른 토끼와는 달리 완성된 모습이 작품성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종이 접는 시간이 약 20분 정도 소비되지만 그만한 시간을 투자하여 이처럼 멋진 동물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어디예요. 

종이 토끼 만들기 과정 리뷰

지금까지 2D 작품을 보았다면 현재는 3D의 토끼를 보신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것보다 입체감이 확실하게 살아 있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부활절 종이 토끼 접기 설명 더보기

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

정말 좋아할 거라 생각되네요. 저도 여자 친구가 있었다면 한 수십 마리라도 만들어 주고 싶을 심정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귀염성 넘치는 입체모양을 하고 있는 동물을 만들 시간인데 색종이를 접으면서 점점 완성되어가는 걸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왠지 뭔가를 성취한 듯한 기쁨을 느낄 수가 있으며 아마도 이것이 종이 접기의 가장 큰 묘미라고 생각되네요. 영상을 보시면 정말 능숙하게 빠르게 접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저 정도 하시려면 아마도 수십 번은 똑같은걸 만들어야 영상에 나오는 입체적인 모양의 작품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

빠르게 접는다는 새각을 갖고 하시면 힘들어요 나중에 완성을 하여도 이쁜 모양이 안 나오니까 만들 때에는 느긋하게 여유를 갖고 만드셔야 합니다. 그래야 좀 더 좋은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요.

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

십분 정도 지났는데 이제부터가 점점 힘들어지는 단계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여태까지는 무난이 왔는데 이제 어려운 난간이 부딪쳐 약간의 시간의 지체하게 되었네요.

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

그런데 전도 잘 모르겠는데 부활 토끼가 무슨 뜻일까요?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해답을 찾을 수가 없어요 부활절은 달걀이 아닌가요 암튼 오늘 열심히 땀나도록 만들어 보세요.

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부활절 종이 토끼 과정 설명 사진

이제야 작품이 완성하였답니다. 어때요? 참 예쁘고 귀엽죠 이십 분 동안 만든 것이라서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동영상을 보면서 만들어 보세요. 한번 만들어서 친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던지 연인에게 한번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