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입체적인 모양을 하고 있는 귀여운 개구리 종이접기를 하기 전에 우리 시골에 가면 산이고 밭이고 계곡이고 항상 이 녀석이 개골개골 울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 개굴 거리는 소리가 전에 제가 할머니 집이 시골이라 거기서 있을 때 정말 좋았는데 하지만 이 녀석은 토종이 아니라 쥐랑 방개 그리고 천적이라고 하는 뱀까지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황소개구리예요.

 개구리를 제작하기 과정 리뷰

이렇게 넙데데한 모습이에요. 정말 닮은 모습이네요. 혼자 하나만 만들면 외로우니 두 개를 만들어보세요! 사람도 혼자만 있으면 외롭잖아요. 피부색깔이 녹색이니까 녹색 색종이로 접기를 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입체적인 모양이라서 약간 어려울 수가 있어요.

색종이로 개구리 종이접기 설명 더 보기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녹색 종이로 만드셔야 해요 그래야 개구리랑 똑같은 모습을 하니까요. 위에 보시면 플레이 시간이 30분 정도 되는데 천천히 접어보세요. 처음에 너무 서둘러서 만들면 끝에 가서 실수하니까 말이에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기초 부분이 될 선부터 차근차근 만드셔야만 하세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중간 부분을 잘 보셔야 해요 여러 가지의 주름이 지어진 모습이 보이시잖아요? 저부분들이 잘 접혀야 나중에 잘 접을 수가 끝까지 만들 수 있어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상당히 조금 난해할 수가 있지만 입모양이랑 다리 쪽도 잘 모양을 잡아주세요. 이러고 보니 딱 반절이 걸린 플레이 시간이네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등쪽부분이네요. 등도 눌러서 잘 만들어 주십니다.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이렇게 등과 다리 부분들을 잘 다듬어주면 짠하고 여러분 손안에 입체 개구리가 만들어졌을 거예요.

바로 이 녀석을 만들어 볼 거랍니다.. 천천히 개구리를 접으시면 30분에서 ~ 40분 정도 사이 정도 걸릴 거라 보네요. 한번 그러면 밑에 모습 보고 직접 만들기 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