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시간에는 집중을 해서 개구리 접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시골에서 논두렁이랑 산에 가면 많이 볼 수 있던 개구리를 만들어볼 거예요. 옛날에는 이 녀석이 정말로 참 많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환경파괴로 인해서 전처럼 시골에서도 많지가 않다고 하네요. 아마 이 양서류 친구를 어린이분들이 특히 좋아하시는데 만화 애니메이션에도 중사 케로로처럼 이 녀석을 주제로 하는 많은 영화나 애니메이션들이 있죠.

개구리 만들기 과정 리뷰

이렇게 다리 모양을 모두 갖춰진 모양이에요. 앞쪽을 조금 두툼하게 접으면 정말 닮았어요. 색상을 만들 개구리는 일반적인 단순한 모양은 아니고요.

어느 면에서 보도라도 개구리의 모습을 하는 입체적인 모양을 하고 있는 이 작품을 만들 거예요. 아마 입체라서 힘들 거야 하면서 가시려는 분들은 개구리들의 전체적인 난이도는 입체라고 하더라도 쉬운 편이니 다 만들 수가 있어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반응형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입체모양 개구리 접기 설명 더보기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기본 개구리 만들기와 동일하게 안쪽면들을 x자모 양으로 접으신 다음에 접기를 스타트해 주세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x자모 양을 위에 부분들을 오므려주세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약간 다이아몬드의 모양이 되었네요. 다이아몬드 모양이 바로 몸통과 얼굴이 될 부 분들이에요.

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개구리 과정 설명 사진

이젠 다리 부분들을 만들기를 시작하면 되세요. 영상을 보고 위에처럼 다리를 모두 접기를 하시면 모두 끝마치게 된답니다.

그리고영상에 한 장면 한 장면이 한컷 한컷 찍혀있어서 더욱 편하게 만들 수가 있을 거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