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입체감이 살아있는 종이 상자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알록달록한 여러 색상과 위에서 보았을 때 꼭 바람개비 방식의 모양을 띠고 있는데 일반 무늬 없는 박스 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느껴지는 작품성을 가지는데 이번 작품은 확실히 좀 더 고급스러움을 지니고 있어요.
완성 후 여러 개 만든 후 친구들에게 하나씩 선물로 만들어 주어도 상당히 좋을 것 같고 장식장에 다양한 색깔로 여러 개 만들어 놓아두면 더욱 화려할 것 같아 보이네요.
독특한 박스 만들기 과정 리뷰
만드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2배로 느낄 수 있는 이번 작품은 보다 편하고 손쉽게 작업을 진행할 수가 있어요. 그럼 부담 갖지 마시고 밑쪽 강사님의 손동작을 하나하나 보시면서 이쁘게 완성하셔서 내부에 물건을 넣어 보세요.
▶ 제작과정 영상으로 배우기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서 플레이해보세요.
화려한 장식 박스 종이접기 설명 더보기
먼저 종이를 뒤집어 놓은 상태에서 시작해주시고 예비선을 우선적으로 만들어 주셔야지 보다 편하게 만들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각형의 모양으로 접으면서 모서리 부분을 저렇게 살짝 절반 정도 위치에 오도록 계속 진행하시면 힘들지 않고 이어나갈 수 있어요.
이제 상단 뚜껑은 거의 다 완성을 한 것 같은데 이제 밑부분만 마무리를 잘하면 상당히 예쁜 작품이 탄생을 한답니다.
보시다시피 밑부분까지 완료를 하였는데 위에서 봤을 때 체크무늬처럼 색깔이 조화를 하고 있어 한층 더 작품 가치를 가지게 한답니다.
종이접기 방금 입문자도 즐겁게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 할 수가 있는 정도의 난이도로 마무리까지 무리 없기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