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나 애니메이션등에서 많이 나오는 멋진 헬리콥터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제목과 같이 헬기를 생각해 보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크고 소리가 많이 나는 전투기계라고 생각이 많이 드실 겁니다. 이번에 만드는 헬리콥터는 작고 쉽게 접을 수 있는 작품이랍니다.

제 책상에 있다면 자신이 만들어서 더욱 뿌듯하게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들 같은 경우 헬기를 좋아하니 큰 종이에 이 작품을 접어 선물로 주면 좋아할 듯합니다. 또한, 전투기 싸움을 하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멋진 작품 만들기에 지금 도전을 해보세요.

 

 

 
반응형

위에 있는 헬리콥터  사진처럼 접고 색연필이나 사인펜으로 색칠을 하면 더욱 멋진 작품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헬리콥터 접기 과정 간단한 리뷰

우선 흰 종이를 준비해 줍니다. 아 종이접기는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쉬운 종이 접기입니다. 하지만 중간에 눈을 떼게 되시면 엉망이 될 수 있는데 조심해야 됩니다. 눈을 떼지 마시고 집중하도록 해야 됩니다.

아이스크림 접기를 하여 마름모를 만들어 줍니다. 아이스크림 접기를 할 때에는 선을 잘 맞혀 주셔야 합니다. 잘못하면 선에 못 맞춰 삐뚤빼뚤하게 됩니다. 삐뚤빼뚤해지게 되면 다음 장면을 접을 때 불편하고 헬리콥터도 만들기 힘들어집니다.

거의 중간 정도까지 접었습니다. 이제부터 더 세심하게 접어야 합니다. 엄지손가락을 안쪽으로 집어넣어서 정확한 윤곽을 잡아서 만들어 주셔야 멋진 헬기가 탄생을 할 수가 있는데 신중하게 제작을 해 주세요.

여기가 잘게 접어야 하는 부분이기 돈하고 헬리콥터에서 가장 멋진 부분을 접는 것이기 때문에 세심하게 잘 접으셔야 합니다. 이걸 조금만 더 접으시면 완성이 됩니다. 이때 포기하시면 안 됩니다.

위에 있는 사진이 완정작의 뒷모습입니다. 아까 세심한 부분을 잘 접으시면 이렇게 됩니다. 지금도 잘 접었지만 색칠을 하면 더 멋있을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정말 하늘을 날지는 못해도 귀엽고 작은 헬리콥터를 만들어서 자신의 책상의 장식을 해보시는 건 어떻겠습니까?

 

 

아들이 있는 아빠들이 아들과 함께 만들고 아들과 함께 활동을 하며 부자관의 돈독한 사이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헬리콥터 종이접기를 시작해 보세요.

자신의 개성대로 색칠을 하게 되면 자신만의 특별한 헬리콥터 접기 작품이 탄생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